문의하기

031. 436. 1422

Support

이즈소프트에서 3D스캐너를 구매한 후 받을 수 있는 다양한 지원사항들을 알려드립니다

Demo process

제품시연

3D Scanner 교육 서비스

  • Step 01

    다양한 경로를 통해 고객 문의가 들어오게 되면
    기초적인 상담 및 대응이 진행됩니다.
    고객들은 스캔하고자 하는 대상물이 제각각이므로
    대상물의 크기, 재질, 활용 목적, 관리 공차 등을 토대로
    가능여부를 파악합니다.

  • Step 02

    사용처 마다 다른 3D 스캐너의 사용 목적에 맞게 취급하시는
    제품 위주로 교육을 진행됩니다.

  • Step 03

    스캐너의 구동, 버튼의 기능, 제품에 따른
    스캔 노하우 등 3D 스캐너를 사용하기 위한
    기본적인 교육이 진행됩니다.

  • Step 04

    교육이 진행된 내용들로 복습 및 실습이 이루어지며
    3D 스캐너 종류에 따라 2~3일동안 사용 교육이 진행됩니다.

  • Step 05

    2~3일의 기본 교육 후 현업에 적용하여
    수개월 동안 사용한 뒤 생기는 궁금증을 해결해 드리기 위해
    재방문하여 심화 교육이 진행됩니다.

  • Step 06

    방문교육, 온라인 교육, 내방 교육, 간단한 전화 대응 등
    원활한 업무 진행을 위해 담당 엔지니어가
    발빠른 대응으로 문제를 해결해 드립니다.